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맛집

[강서맛집] 프리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5층 북유럽식 뷔페

by 섯거라-Frog14 2015. 10. 7.

목차

    일전에 딸아이와 둘이서 영화보고, 롯데백화점 김포공항 옥상정원과 전망대를 구경하러 올라가는 길에 봐둔 뷔페 프리가에 다녀왔어요.

    딸래미 생일이어서 딸래미한테, 외식 뭐하고 싶냐고 물으니, 돈까스를 먹고 싶다더군요. 초딩 입맛이 그렇지~

    그러더니 또 크림스파게티도 먹고싶다네요. 참 확실한녀석 같으니라궁...

    그 둘 다를 맛있게 하는 집이 딱히 떠오르지 않아서 일단 롯데백화점으로 가기로 했어요. 어짜피 딸아이 생일 선물로 장난감도 사줄겸 토이저러스에 들릴 예정이었거든요.

    가만생각해보니, 롯데백화점 5층에 프리가가 있다는 것을 떠 올렸어요.

    비록 돈까스는 없겠지만, 크림스파게티는 있을테니...

    김포공항쪽으로 가는 길에 발산쯤에서 우리가 자주가던 쌀국수 집 옆에 돈가스와 스파게티를 모두 파는 집이 보이더군요. 다음에는 거기로 가기로 하고, 그날은 일단 프리가로 향했어요.

    북유럽풍 샐러드 & 라이브 그릴 뷔페... 음 모르긴 몰라도 왠지 내가 좋아라 하는 기름진 음식이 가득할 것만 같은 느낌~ ㅋㅋ

    프리가 입구의 모습이예요. 식사시간 때에는 대기를 해야하기 때문에, 외부에 대기실도 마련되어 있어요.

    프리가 안쪽의 홀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북유럽식 프리미엄 샐러드 바라는 수식에 걸맞게 살폿 유럽삘이 나긴합니다.

    원형으로 구성된 샐러드바에요.

    크게 음식의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가 다 똘똘한 녀석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프리가에서는 탄산음료, 커피, 밀크티 뿐만아니라 무알콜 모히또도 제공되고 있구요.


    롯데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뷔페답게 인테리어는 후지지 않네요.

    총 세종류의 스파게티가 놓여 있어요. 토마토 스파게티, 치즈 스파게티, 크림스파게티 가 있는데, 크림스파게티는 청량고추가 조금 들어가 있어서 아이드링 먹기엔 살짝 매울 수 있어요.

    피자도 세 종류! 

    하지만 피자보다는 삼각형 모양의 스콘이 더 맛있다는 거~

    그릴드 쉬림프도 맛있었네요.

    프리가의 15가지 맛있는 가을이야기 음식들은 모두 다 맛있었다는 거~~`

    치즈가 샘솟는 퐁듀의 분수~

    간만에 과식 좀 했슴돠~

    프리가의 가장 큰 강점은 창가에서 김포공항의 활주로가 내려다보여서 비행기가 뜨고 내리는 것이 보인다는 점인데요.

    우리나라를 통털어 이런 뷰를 가진 뷔페 식당은 아마 찾기 힘들것 같네요.

    보통공항의 라운지들이 비행기를 볼 수는 있지만, 기껏해야 3~4층 높이죠. 여기는 5층 높이에 적당한 거리가 있어서 활주로 전체를 넓게 볼 수 있다는 것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