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맛집

[김포 공항 롯데마트 맛집 ] 바르다 김선생 바른 김밥

by 섯거라-Frog14 2016. 5. 6.

목차

    출퇴근 길에 신천역 근처에 바르다 김선생 김밥집이 있어서 지나치면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내가 하루는 김선생 김밥 중에 치즈김밥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고 자랑을 하더군요.

    가뜩이나 먹어보고 싶었던 김밥인데...

    그리고 궁금했죠. 도대체 얼마나 바르길래? 뭐가 바른거지? 뭘 바른건가?

    별의별 궁금증이 다 생기더군요.

    그러다가 5월5일 어린이날 애 데리고 장난감 사주려고 김포 롯데 쇼핑몰에 있는 토이져러스에 들렀다가 롯데마트 안에 있는 바르다 김선생에 들러보았어요.

    좀 많이 비싼 가격이지만...(음...조금 과장하면 일반 김밥집의 2배가격?)

    하지만 일단 단무지에 색소가 없어 보이는게 왠지 건강한 식품 같아 보이긴 하더군요.

    하지만 우리나라가 어떤 나랍니까?

    맨날 바른먹거리 건강한 먹거리 광고해대다가 뒷통수 치는 민족아닙니까?

    100% 신뢰를 할 수는 없지만, 눈에 보이게 색소로 떡칠해 놓은 단무지보다는 낫겠다 싶긴 하더군요.

    그리고 치즈김밥에 치즈...노란색 색소 슬라이스 치즈가 아닌, 허연 자연색에 가까운 치즈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는데, 맛도 애들이 딱 싫어할 맛이라 왠지 건강해보이긴 하더군요.

    (애들은 웰빙 이딴거 별로 안좋아하죠. 어쨓거나 msg라도 드간게 입에는 착 감기는데...자연에 가까울수록 사실 애들은 싫어하죠. 애들이 싫어하면 바른먹거리 맞을지도 ㅋㅋ)

    울 딸래미...딱 5점 집어 먹고 안먹더군요. 귀신같은 것...

    하지만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유혹하는 맛이 없다 뿐이지, 오물오물 차분히 씹으면서 맛을 음미하면 재료 본연의 맛이 느껴집니다.

    그런게 제대로 맛이 아닐까요?

    물론 조금 비싼 가격 탓에...크게 흥하지는 못할 프랜차이즈 같지만. 조용히 응원해봅니다.


    롯데마트 김포공항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동 886 02-6124-2500

    지도 크게 보기
    2015.5.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