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커리,간식/캔음료,병음료

오키나와 오리온 무알콜 맥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0. 1.

목차

    저는 술을 잘 못마시는데요.

    오리온 맥주는 오키나와에서만 생산하는 맥주인데요.

    오리온 맥주 공장 견학에서 맛본 오리온 무알콜 맥주예요.

    오리온 맥주 공장 시음실의 테이블인데요.

    오리온 맥주공장 견학 코스의 맨 마지막인 시음장 옆이 레스토랑이라 술안주 메뉴판이 놓여 있네요.

    알콜 0.00%라~ ㅋㅋㅋ

    그래도 이것도 맥주라고 안주로 땅콩을 주네요.

    무알콜 맥주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거품~



    ...

    뭐...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딱히 코멘트할 건 없네요.

    그래도 무알콜 맥주는 외팅거가 쵝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