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커리,간식/햄버거,피자

인천공항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라면버거 먹으러 갔다가 대충~)

by 섯거라-Frog14 2015. 1. 6.

목차

    지난 주말에 여행을 가려고 인천공항에 새벽같이 달려갔드랬죠.


    7시30분 비행기라, 티켓팅도하고 출국수속도 밟아야 해서 집에서 5시에 출발했네요.

    당연히 배가 고프죱 ㅜㅜ

    처음에 롯데리아를 발견했을 때는 요새 화제가 되고 있는 라면버거나 먹어볼까하고 들어갔는데요.


    아침 댓바람부터 라면버거를 찾는 사람들은 없었는지, 라면버거를 주문하면 15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길래...

    포기했지요.

    헬로키티 팩도 살까 하다가...포기.
    롯데리아 헬로키티 팩은 다음에 포스팅 하기로 하고...

    아무튼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저는 사실 롯데리아 햄버거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요.

    어렸을 때 하도 많이 먹었기 때문이기도 하거니와....질렸달까요?


    프렌치 후라이도 그닥...좀전에 비정상회담 30회에서 프렌치 프라이에 대한 얘기가 나오는군요.

    벨기에 사람들은 프랜치 프라이라는 말을 싫어한다고...

    원래 프랜치 프라이는 벨기에 것인데, 2차세계 대전 때 미군이 프랜치 프라이라고 불러서 그렇게 불리게 되었다고...

    논쟁이 많은 음식이긴 하죠.


    오늘의 주인공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예요.

    KFC징거버거틱한 외모...맛은 그냥...롯데리아 햄버거.

    딸의 프랜치 프레이의 흔한 사용법.

    뭐...그저 그런...

    그래도 새벽 댓바람 출출함을 달래준 고마운 햄버거네요.


    롯데리아 인천공항점

    전화번호 :032-743-5680 롯데리아인천 중구 운서동 2840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3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