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커리,간식/케이크,베이커리

인천 빵집맛집 구월동 안스베이커리 본점 - 뜻밖의 여정.

by 섯거라-Frog14 2016. 4. 26.

목차

    인천 빵집맛집 An's베이커리( 안스베이커리 ) 본점 뜻밖의 여정.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안에 있는 빵집인 안스베이커리는 가끔 이용했었고, 

    그 곳의 치즈케잌에 포옥 빠져있었는데, 어느날 밤에 처 지인 집 근처에 갔다가 안스베이커리가 있길래 

    "헐 인천 구월동에도 안스베이커리라는 빵집이 있네?" 

    라는 뜻밖의 반가움에 들어가서 지인 드릴 롤케익을 구입. 

    사진을 열심히 찍고 까마득히 잊고 있었는데, 오늘 안스베이커리를 포스팅을 하려고 조사하다보니 그 곳이 본점이었다니!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있는 안스베이커리가 본점! 안창현 빵명장의 본점 가게라는군. 

    헐헐 본점의 빵이었다고 생각하니 왠지 조금은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ㅎ 

    급작스러운 방문이라, 제대로 된 카메라가 아닌 폰카로 찍어서 아쉬움~

    인천의 빵집맛집 안스베이커리의 외관. 대한민국 제과명장의 집이라는 휘장을 붙혀 놓았다.

    폰카로 찍었는데도 이정도 비주얼이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