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이야기/카페

스타벅스 가양이마트점 차이티라떼

by 섯거라-Frog14 2015. 11. 12.

목차

    지난 주말에 타던 차를 폐차하고 집으로 돌어오려니 대중 교통이 마땅치 않아서 아내가 차를 갖고 오는 김에 이마트 강서점에서 장을 보려고 했는데요, 아내 기다리려고 이마트 1층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기다렸죠.

    간만에 스타벅스에 갔더니, 연말이라 이런 저런 이벤트가 많더군요.

    프로모션 음료 3잔을 포함해서 17잔을 마시고 별을 받으면 2015년 플래너 다이어리를 준다더군요.
    과연 제가 연말까지 스타벅스 커피를 17잔을 마실 일이 있을까 싶지만...

    그래도 일단 프리퀀시 카드를 받아들었네요.

    그김에 스타벅스 멤버쉽 카드도 만들구요.

    차이티라떼를 시켰는데요.

    아이스 차이티라떼로 시켰더니 나중에 도착한 아내가 뭐라합니다. 추운데 아이스 차이 티 라떼를 시켰다고...

    스타벅스 가양이마트점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는 이마트 가양점 주차장으로 드나드는 차와 거리의 오가는 사람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는 커피숍이라기보다는 로고를 파는 곳이죠.

    흰바탕에 STARBUCKS 글자 박혔을 뿐인데, 왜 저게 그렇게 갖고 싶은건지...

    반응형

    댓글